Exness Korea
이 글에서는 Exness 웹 터미널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 강력한 트레이딩 플랫폼을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MT4, MT5 등 Exnes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트레이딩 플랫폼을 살펴보고 해당 기능을 비교하여 트레이딩 요구 사항에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간편 트레이딩을 위한 Exness 웹 터미널

Exness 웹 터미널이란 무엇입니까?

Exness 웹 터미널은 외환, 주식, 원자재, 지수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웹 기반이므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이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ness 웹 터미널을 사용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실시간 시세, 대화형 차트, 다양한 기술 지표를 포함한 광범위한 트레이딩 도구 및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귀하가 초보자이든 숙련된 거래자이든 관계없이 이 플랫폼은 정보에 입각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ness WebTerminal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ness 웹 터미널을 시작하려면 Exness의 트레이딩 계좌만 있으면 됩니다. 아직 계정이 없다면 Exness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생성한 후 Exness 클라이언트 영역에 로그인하고 ""트레이딩 계정"" 탭으로 이동하세요. 여기에서 "새 계정 만들기"를 선택하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거래 계정을 만드세요.

트레이딩 계좌를 생성한 후에는 Exness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고 트레이딩 플랫폼 드롭다운 메뉴에서 ""웹 터미널"" 옵션을 클릭하여 Exness 웹 터미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WebTerminal Exness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ness 웹 터미널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플랫폼의 기능과 도구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Exness 웹 터미널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업 공간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위젯을 추가 또는 제거하고, 색 구성표를 변경하고, 글꼴 크기를 조정하여 작업 공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개인 취향에 맞는 거래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 차트를 설정하세요:
    엑스네스 웹 터미널은 여러 차트 유형,시간대 및 기술 지표를 포함한 다양한 차트 도구를 제공합니다.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사람을 찾기 위해 이러한 기능을 실험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 귀하의 직책을 관리하십시오:
    거래 플랫폼에서 "포지션" 탭을 클릭하여 포지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미결제 포지션과 계정 잔액 및 마진 요구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개시

Exness 웹 터미널에서 거래를 개시하려면 거래하려는 금융 상품을 선택하고 로트 크기와 방향(매수 또는 매도)을 선택한 후 "매도" 또는 "매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플랫폼은 개시 및 마감 가격, 로트 규모 및 필요한 마진을 포함하여 거래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원클릭으로 거래하세요

Exness 웹 터미널은 한 번의 클릭으로 거래를 개시할 수 있는 "원클릭 트레이딩"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거래 플랫폼에서 "원클릭 거래"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 변경

거래 탭에서 현재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개시 가격을 수정하고 지정가 주문의 만료 날짜를 지정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거래 탭에서 주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편집 또는 삭제를 선택하세요.

청산 주문

미결 주문을 마감하려면 거래 탭에서 X를 클릭하거나 주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주문 마감을 선택하세요. 주문이 종료되면 내역 탭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Exness WebTrader의 주요 기능

상인 계산기
경제 캘린더
통화 변환
VPS 호스팅
거래 내역
Exness Nigeria
Exness Nigeria
Exness Nigeria
Exness Nigeria
Exness Nigeria
이는 모든 거래 매개변수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금융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경제 사건의 날짜를 표시합니다.
최신 환율을 이용해 쉽게 계산 가능
높은 주문 실행 속도 제공
과거 거래, 이익 및 손실을 포함하여 WebTerminal에서 거래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뉴스 및 분석
Exness Nigeria
WebTerminal은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최신 금융 뉴스 및 분석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시장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세요

시작하는 방법?

Exness WebTerminal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Exness로 계좌 개설
    아직 개설하지 않았다면 Exness로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Exnes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WebTerminal에 로그인
    계정이 있으면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WebTerminal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터넷이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WebTerminal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기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기
  • 거래를 하세요
    거래를 하려면 거래하려는 상품을 선택하고 거래 규모와 방향을 입력한 후 "매수" 또는 "판매"를 클릭하세요.

기타 Exness 트레이딩 플랫폼

WebTerminal 외에도 Exness는 MetaTrader 4(MT4) 및 MetaTrader 5(MT5) 플랫폼이라는 두 가지 다른 거래 플랫폼도 제공합니다.
Exness Korea
WebTerminal 외에도 Exness는 MetaTrader 4(MT4) 및 MetaTrader 5(MT5) 플랫폼이라는 두 가지 다른 거래 플랫폼도 제공합니다.

  • Exness MetaTrader 4
  • Exness MetaTrader 5

두 터미널 모두 자동화된 거래, 자문, 내장된 기술 분석 지표 및 분석 서비스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진지한 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MT4 Exness 터미널 다운로드
    MT4 플랫폼은 고급 차트 기능과 알고리즘 거래 도구로 인해 거래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는 거래자가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광범위한 기술 지표 및 기타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MT4 플랫폼은 모바일 앱으로도 제공되므로 트레이더는 이동 중에도 시장에 계속 연결할 수 있습니다.
  • MT5 Exness 터미널 다운로드
    MT5 플랫폼은 MT4 플랫폼의 후속 제품이며 몇 가지 추가 기능과 함께 많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은 시장 심도 및 상계와 같은 고급 주문 유형을 지원하며 MT4 플랫폼보다 더 많은 차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MT5 플랫폼은 모바일 앱으로도 제공됩니다.

" Exness WebTerminal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개인화된 테마와 레이아웃으로 거래 환경을 맞춤화하는 기능, 자세한 거래 내역 및 계좌 보고서에 대한 액세스 등이 있습니다.

합산

Exness WebTerminal은 트레이더가 정보에 입각한 트레이딩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는 강력한 트레이딩 플랫폼입니다. 원클릭 거래, 차트 작성 도구, 뉴스 및 분석에 대한 액세스를 갖춘 WebTerminal은 모든 수준의 경험을 가진 거래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MT4 및 MT5 플랫폼은 이를 필요로 하는 트레이더를 위해 훨씬 더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 Exness WebTerminal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개인화된 테마와 레이아웃으로 거래 환경을 맞춤화하는 기능, 자세한 거래 내역 및 계좌 보고서에 대한 액세스 등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17.01.2024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