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ness Korea
Exness는 PC 및 모바일 장치를 위한 다양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Exness Trader 앱, MetaTrader 4 및 5, Exness 웹 터미널이 포함됩니다.

PC 및 모바일용 Exness 앱 다운로드

Exness Nigeria
모바일 앱
시장 뉴스, 거래 신호, 가격 알림, 마진콜 알림 등을 갖춘 강력한 거래 앱
Exness Nigeria
MT4 & MT5
시장 관찰, 다양한 기간 및 고급 차트 기능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Exness Nigeria
Web Terminal
우리의 최첨단 웹 플랫폼은 실시간 채팅 지원과 자세한 거래 내역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거래자를 만족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대 거래자들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거래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선택은 항상 함께 작업하려는 브로커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모든 브로커가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터미널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Exness의 경우 가장 인기 있는 두 플랫폼인 MT4와 MT5, 중개 터미널, 심지어 모바일 앱을 통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Exness 앱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트레이딩을 시작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Exness는 2008년에 사업을 시작했으며 전 세계 180만 명 이상의 판매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브로커 Exness가 거래 부문에서 매우 높은 명성을 누리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현재 회사는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통화쌍, 암호화폐, 금속, 지수, 에너지 및 주식이 포함됩니다. 브로커의 명성은 수많은 국제 산업상을 통해 뒷받침됩니다. 공식 웹사이트 등록은 매우 간단하지만, 초보자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Exness 터미널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Exness APK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데스크탑
웹 터미널
멀티 터미널
언제 어디서나 금융시장에 접근하세요. 모든 모바일 장치에 Exness 모바일 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사의 데스크탑 MT4 및 MT5 플랫폼은 시장 시계, 다양한 시간대, 고급 차트 등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할 플랫폼이 없나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한 브라우저에서 MT4/MT5에 액세스하세요.
숙련된 거래자로서 이제 MT4 MultiTerminal을 사용하여 여러 거래 계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료 트레이딩을 위해 Exness를 다운로드하세요

Exness MT4
Exness MT5
다른 모든 거래 플랫폼에 대한 진정한 표준 설정
강력한 MT4 기반 위에 구축된 최신 MetaTrader 플랫폼
Exness Nigeria
Exness Nigeria
9가지 시간 제한과 8가지 명령 유형

Market Watch의 실시간 시세
기간별 기록 정렬

30가지 내장 기술 지표
원클릭 거래
21가지 시간 제한과 8가지 명령 유형

기본 및 기술 분석 도구

깊이 정보 기능
가격 알림 및 추적 중지
원클릭 거래

귀하의 포트폴리오가 잠재력에 도달하고 있습니까?

6가지 자산 클래스에 걸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선호하는 MT4 및 MT5 플랫폼을 통해 위험 노출을 줄이세요
Exness Nigeria
 외환
가장 인기 있는 통화쌍을 거래하세요
Exness Nigeria
암호화폐
낮고 안정적인 스프레드로 암호화폐를 거래하세요
Exness Nigeria
에너지
우리 팀의 각 구성원은 최소 5년의 법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Exness Nigeria
궤조
금, 은, 백금...선택 가능
Exness Nigeria
지수
최고의 글로벌 지수에 접근하고 거래하세요
Exness Nigeria
주식
당신의 손끝에 주식 시장

브로커 Exness

Exness 중개업은 세 개의 다른 회사로 대표됩니다. 유럽에서는 Exness(CY) Ltd로 운영되고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는 Exness(UK) Ltd로 알려져 있으며 브로커는 Saint Vincent and the Grenadines입니다. 저는 섬에 있는 Exness Ltd에서 근무합니다. Exness는 2008년에 중개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Exness는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중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Exness의 거래량은 2021년 말까지 1조 2,430억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브로커의 고객 기반은 237개이며 활성 트레이더는 325명이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Exness는 고객 중심 접근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회사는 모든 기술 수준의 트레이더에게 유리한 환경과 우수한 조건으로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강력한 거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Exness는 가장 인기 있는 거래 터미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유형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실제로 누구나 단 1달러로 진지하게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으로 인해 이 브로커는 돈이 많지 않고 자신의 전략을 테스트하려는 초보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Exness Korea
현재 Exness는 기존 통화 쌍, 암호화폐, 금속, 지수, 주식 및 에너지를 포함한 광범위한 거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온라인 거래를 최대한 수익성 있게 만들기 위해 거래 처리와 같은 많은 추가 서비스를 만듭니다. 이 사이트에는 작업에 도움이 되는 많은 분석 도구도 있습니다.

" 또한 뉴욕 증권 거래소의 금융 뉴스와 업계 전문가의 거래 조언에 대한 매일 비디오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Exness에서 트레이딩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며, 트레이딩을 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까? Exness 트레이딩 터미널 및 앱 다운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PC 또는 장치용 Exness MT4 무료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Exness MT5 PC 다운로드라는 고급 버전의 터미널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xness 플랫폼 정보

Exness에는 고급 트레이더 또는 트레이딩 자동화를 위한 전용 터미널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인기 있는 표준 외환 플랫폼인 MetaTrader 4, MetaTrader 5 및 MT5 기반 WebTerminal을 제공합니다. 모든 MetaTrader 터미널은 Windows, Mac, Linux 및 모바일 장치에 적합합니다.
Exness Korea
  • Exness MT4 다운로드는 외환 시장에 집중하는 트레이더에게 권장됩니다. 즉, MT4는 외환 시장에서만 거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Exness MT5를 다운로드하면 동시에 다양한 시장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 멀티마켓 플랫폼은 통화 및 주식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여러 교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원하는 플랫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ness MT4를 다운로드하거나 새로운 MT5 버전을 선택하세요. 모든 Exness 트레이딩 계좌는 두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므로 두 플랫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ness 웹 터미널

Exness는 Exness 웹 터미널이라는 웹 기반 거래 플랫폼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거래자는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인터넷이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자신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터미널을 사용하는 방법?

WebTerminal은 특히 거래 경험이 없는 경우 외환 시장에 접근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 경우 Exness PC 앱 다운로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을 통해 거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등록된 사용자라면 개인 영역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거래를 클릭하면 거래 터미널로 리디렉션됩니다. Exness APK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 화면에 직접 표시되는 HTML5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거래자는 사용할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를 스스로 결정합니다. 실제로 웹 터미널은 거래자에게 다른 앱과 동일한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Windows, Linux 및 MAC OS를 포함한 모든 컴퓨터 및 운영 체제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플랫폼은 1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또한 여기에서는 고객 지원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Exness Korea
실제로 웹 터미널은 거래자에게 다른 앱과 동일한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Windows, Linux 및 MAC OS를 포함한 모든 컴퓨터 및 운영 체제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플랫폼은 1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또한 여기에서는 고객 지원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Exness 웹 터미널을 사용하려면 Exness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WebTerminal" 탭을 클릭하세요.

Exness WebTrader: 특성

Exness WebTerminal은 실시간 시장 시세, 고급 차트 작성 도구 및 자동화된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거래 도구 및 지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xness WebTerminal – 인터페이스

WebTerminal 인터페이스는 세 개의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시장 모니터

가격과 스프레드를 보여주는 거래 상품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약 20개의 기본 악기가 제공되며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Market Watch 서비스를 사용하면 거래 가능한 CFD의 모든 세부 사항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차트 화면

여기에서 선택한 금융상품의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이 영역으로 드래그하면 그래픽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캔들스틱, 라인, 막대 차트의 세 가지 형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감일, 색상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공구 상자

미결 거래, 완료된 주문 내역 및 터미널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메인 섹션입니다.
Exness Korea

" 한 가지 중요한 것. 항상 MT4 데모 계좌를 사용하여 브로커에 대해 알아보세요. 브라우저에서 거래하고 싶지 않다면 PC에 Exness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스마트폰에 apkpure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xness MT4 다운로드 MT4

Exness는 PC와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MetaTrader 4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자동화된 거래 전략을 포함한 다양한 거래 도구 및 지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Exness MT4 플랫폼은 고급 차트 도구, 실시간 시장 시세, 지표 및 거래 전략을 사용자 정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원클릭 거래와 여러 거래 계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Exness MT4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데스크톱 버전과 휴대폰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됩니다. Exness MetaTrader 4를 계속 다운로드하려면 브로커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플랫폼 탭이 있습니다. 이를 탭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터미널 목록이 포함된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Metatrader 4를 선택하면 Exness Metatrader 4 정식 버전의 무료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설치하세요.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개인 정보를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아직 Exness 플랫폼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Exness MT4 무료 다운로드는 매우 간단하고 빠르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ness MT5 다운로드

Exness는 고급 거래 도구와 기능을 제공하는 MetaTrader 5 플랫폼도 제공합니다.
Exness Korea
Exness MT5 플랫폼은 고급 차트 도구, 실시간 시장 시세 및 자동화된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주문 유형과 광범위한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MT5 소프트웨어 설치 절차는 Exness MetaTrader 4를 다운로드하는 절차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PC용 Exness MT4 플랫폼을 다운로드하는 대신 플랫폼 탭에서 MetaTrader 5를 찾아야 합니다. 동시에 두 개의 단말기에서 거래할 수도 있지만 이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MT5의 주요 장점과 특징 중 하나는 트레이더가 외환보다 더 많은 마커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ness 트레이더 앱

Exness 모바일 앱은 Android 및 iOS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원클릭 거래, 실시간 견적, 여러 거래 계좌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모바일용 Exness Trader 앱: 이점

Exness 트레이더 앱은 트레이더에게 계정을 관리하고, 시장 동향을 추적하고, 시장 동향에 대한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급 차트 작성 도구, 인앱 채팅 지원 및 교육 자료에 대한 액세스 기능도 제공합니다.

Exness 모바일 앱을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ness 모바일 앱을 설정하려면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한 후 지침에 따라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드십시오.

Exness MT4와 MT5의 차이점

MT4와 MT5 플랫폼의 주요 차이점은 MT5가 여러 시장에서 거래하고 보다 복잡한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고급 거래 도구 및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Exness Korea
  • 프로그래밍 언어
    MT4는 MQL4를 사용하고 MT5 플랫폼은 MQL5를 사용합니다. 이 두 언어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MT5는 고급 분석 도구뿐만 아니라 객체 지향 논리와 기록 데이터에 대한 Expert Advisor를 테스트하기 위한 정교한 시스템도 개선했습니다.
  • 주문 유형
    MT4는 2가지 유형의 시장가 주문, 4가지 유형의 지정가 주문(매수 중지, 구매 지정가, 판매 지정가, 판매 중지), 2가지 중지 주문 및 추적 중지를 지원합니다.

    MT5 단말기는 2가지 유형의 시장가 주문, 6가지 유형의 지정가 주문(매수 중지, 판매 중지, 구매 중지, 판매 중지 중지, 판매 지정가, 구매 지정가 주문), 2개 중지 주문, 추적 중지를 지원합니다.
  • 분석 도구
    Metatrader 4차 버전과 5차 버전의 또 다른 차이점은 5차 버전에 더 많은 기술적 분석 도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MT5에는 MT4의 30개 지표 및 24개 그래픽 개체와 비교하여 80개 이상의 내장 지표 및 분석 개체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MT4 및 MT5(일본 캔들차트, 막대 차트, 라인 차트)에는 동일한 차트가 사용됩니다. MT5는 경제 캘린더와 지속적인 뉴스 피드 등 근본적인 분석 기회도 제공합니다.
  • 시간 제한
    Metatrader 4에는 4분 옵션(M1, M5, M15, M30), 2시간 옵션(H1, H4), 일일 변형 1개(D1), 주간 변형(W1) 및 월간 옵션(MN) 등 9개의 시간대가 있습니다. Metatrader 5에는 추가 기간(M2, M3, M4, M6, M10, M12, M20, H2, H3, H6, H8, H12)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새로운 거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상업용 제품
    MT4는 Forex 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통화 쌍만 거래할 수 있습니다. Exness MT5는 증권 거래소 및 외환 시장 도구를 지원합니다.

" 물론 기술적 특성을 비교할 때 Metatrader 5가 확실히 승리합니다. 그러나 MT4는 여전히 트레이더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설명은 간단합니다. MT5는 품질 조언자, 맞춤형 지표 및 무료 스크립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MT4는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인프라와 장비 기반으로 유명합니다. 선택할 소프트웨어를 결정할 때 개인 취향을 염두에 두십시오. 리뷰에 따르면 많은 트레이더가 MT5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 자문 도구와 거래 지표를 선호하는 트레이더는 Exness MT4 터미널 다운로드에 익숙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거래 알고리즘을 계속해서 실험하고 싶은 사람들은 MT5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업데이트: 18.01.2024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