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ness 거래 - 지원적인 수수료 환경에서의 혜택

출금 수수료에 대한 걱정 없애기
우리가 대신하여 제3자 거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모든 유형의 트레이더를 위한 계좌
수익을 극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계좌 선택하기
스왑 수수료와 작별 인사하기
주요 통화, 주식, 암호화폐, 지수, 금을 포함한 대부분의 우리 금융상품에서 스왑 수수료를 없앴습니다.

표준 계좌 그룹 - 맞춤형 거래 옵션

우리 회사는 각 고객에게 개별적인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트레이더의 지식과 경험에 따라 다양한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초보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표준 계좌 그룹은 거래 작업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없는 것을 가정합니다. 이 그룹에는 두 가지 유형의 계좌가 포함됩니다:

Exness 표준

모든 유형의 트레이더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계좌입니다.

Exness 스탠다드 센트

초보자에게 완벽함 - 마이크로 로트로 거래하며 기술 익히기
이 두 계좌에는 거래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전문가 계좌 그룹 - 경험이 많은 트레이더를 위해

이 두 번째 계좌 그룹은 더 많은 전문 지식을 가진 트레이더를 위해 맞춤화되었습니다. 이 그룹에는 다음과 같은 유형의 계좌가 포함됩니다:

Exness Raw Spread 계좌 - 수수료 구조

이 계좌는 거래된 각 로트당 양방향으로 최대 $3.5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xness Zero 계좌 - 최소 수수료 구조

Zero 계좌는 거래된 각 로트당 양방향으로 $0.1부터 시작하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Exness Pro 계좌 - 수수료 없는 거래

이 계좌는 수수료 없이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스프레드는 0.1부터 시작합니다.
거래 작업 수행에서 수수료 징수의 차별화된 접근
이 경우, 거래 활동에 대한 수수료를 징수하는 독특한 방법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Exness 브로커는 모든 고객 그룹을 위한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을 통해 Exness 브로커는 모든 고객 그룹에게 가장 유리한 시장 조건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더들은 다양한 계좌 유형 중에서 가장 적합한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됩니다.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