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ness에서 자금 관리 탐색: 거래자를 위한 필수 정보

필수 최소 입금액부터 신뢰할 수 있는 거래 절차에 이르기까지: Exness 플랫폼 운영에 대한 거래자의 종합 가이드.

Exness는 다년간 국제 외환 시장에서 리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고객들에게 신뢰성과 권위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빠른 자금 입출금 방법도 제공합니다. 이 직관적인 플랫폼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어, 자금을 투자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Exness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솔루션 덕분에 모든 거래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입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ness에 대한 간략한 소개

Exness deposit and withdrawal
브로커리지 서비스 분야에서 인정받는 권위자인 Exness는 2008년부터 세계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투명성과 개방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최소한의 스프레드 보장과 숨겨진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외환부터 암호화폐, 주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Exness는 고급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거래자들에게 최적이고 생산적인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Exness Broker의 파트너십 장점

  • 귀하의 자금의 안전과 기밀성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 계좌에 단 1달러만 있어도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등록 직후, 거래의 기본을 익힐 수 있는 데모 계좌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 ETF, 상품, 주식, 글로벌 지수, 암호화폐, 그리고 전통적인 통화를 포함한 80가지 이상의 거래 도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저희 지원 팀은 언제나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도전적인 상황에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에서 신원 확인을 거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단계는 모든 주요 브로커에게 표준적인 절차로서 거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목적을 가집니다.

등록을 완료한 후, 거래자들은 Exness MetaTrader 4 (Exness MT4), Exness MetaTrader 5 (Exness MT5)와 같은 강력한 도구들을 사용할 기회를 가집니다. 우리는 초보자부터 경험 많은 전문가까지, 모든 사용자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계좌 유형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계좌를 선택하고 여러분의 투자가 성공할 것이라는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투자하세요.


Exness 거래 입금 방법

Exness Trade에서 투자자들은 다양한 입금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rill과 같은 현대적인 전자지갑을 선택하거나, MasterCard 또는 Visa를 사용하는 검증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 플랫폼은 비트코인을 통해 계좌에 자금을 입금할 수 있는 독특한 제공합니다. Exness와 함께 거래의 세계로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단 $1에서 $10만 있으면 됩니다.

Exness에 입금하는 방법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을 보려면 개인 영역으로 이동하세요.
"입금"섹션을 선택하십시오.
Skrill과 같은 선호하는 결제 시스템을 선택하세요.
팝업 창에서 충전하려는 계정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통화와 입금액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세요.
입금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선택한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의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은행카드를 이용하여 입금하는 방법

개인 대시보드의 "예금" 탭으로 이동하여 "은행 송금/ATM 카드"를 선택하세요.
카드번호, 카드 소유자 이름, 만료일, CVV 등 카드 정보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거래 계좌, 원하는 통화 및 입금액을 선택하세요. 그 후 "계속"을 클릭하세요.
거래 개요가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계정이 성공적으로 충전되었음을 확인하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입금을 완료하기 위해 은행에서 발송한 일회용 비밀번호(OTP)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ness deposit and withdrawal

은행 송금을 통해 계정을 충전하는 방법

사용자 대시보드의 "예금" 섹션으로 이동하여 "은행 송금/ATM 카드" 옵션을 선택하세요.
자금을 조달하려는 거래 계좌를 선택하고 지정된 통화로 입금액을 입력한 후 "계속"을 클릭하세요.
거래 세부정보를 검토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세요.
사용 가능한 옵션 중에서 은행을 선택하세요.
  1. 선택한 은행에 따라 다음이 필요합니다.
  2.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입금을 완료하세요.
  3. 카드 번호, 계좌 소유자 이름, 카드 만료일 등 ATM 카드 세부정보를 양식에 입력하세요. "다음"을 클릭하세요. 수신된 OTP를 이용하여 거래를 확인하고, 다시 "다음"을 클릭하면 입금 절차가 완료됩니다.
Exness deposit and withdrawal

비트코인 충전 지침

개인 대시보드의 '입금' 영역으로 이동하여 입금 옵션으로 비트코인(BTC)을 선택하세요.
"계속"을 클릭하세요.
제공된 BTC 주소가 표시됩니다. 개인 비트코인 ​​지갑에서 입금하려는 금액을 지정된 Exness BTC 주소로 이체하세요.
거래가 확인되면 자금이 미국 달러로 선택한 거래 계좌로 전환되어 입금되어 입금이 완료됩니다.
Exness deposit and withdrawal

Exness 계좌에서 예금을 인출하는 방법

Exness 인출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며 개인 카운터의 자금 인출 섹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거래 내역 섹션에서 거래를 추적하세요. 인출 한도는 개인 카운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계좌의 여유 여유분에 의해 제한됩니다. 인출은 예금과 동일한 방법과 통화를 사용하여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금, 비트코인, 기타 방법 순으로 은행 카드로 환불을 우선 처리하여 처리 속도를 높입니다.

Skrill 계정으로 인출을 시작하세요

개인 영역의 "출금" 섹션에서 사용하려는 결제 방법(예: Skrill)을 선택하세요.
인출하려는 계정을 선택하고 Skrill 계정 이메일을 입력하고 계정 통화로 인출 금액을 지정한 다음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거래 요약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개인 영역의 보안 설정에 따라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Exness deposit and withdrawal

은행 카드를 통해 예금을 인출하는 방법

개인 영역의 "자금 인출" 섹션에서 "은행 카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탈퇴 양식을 작성하세요:
  1. 목록에서 카드를 선택하세요.
  2. 자금을 인출하려는 거래 계좌를 선택하세요.
  3. 계좌의 통화로 인출 금액을 입력하세요.
  4.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거래 요약이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받은 확인 코드(개인 영역의 보안 설정에 따라 다름)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요청이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음을 확인하는 알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은행 입금 출금 방법

개인 영역의 "자금 인출" 섹션에서 "은행 송금"을 선택하세요.
출금하려는 거래 계좌를 선택하고 해당 통화로 금액을 지정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거래 개요가 표시됩니다. 개인 영역의 보안 설정에 따라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로 받은 인증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을 클릭하세요.
다음 단계에서는 다음 세부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1. 은행 이름.
  2. 귀하의 은행 계좌 유형입니다.
  3. 귀하의 은행 계좌 번호.
  4.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5. 출금 절차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알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비트코인을 통해 예금을 인출하는 방법

개인 영역의 "출금" 영역으로 이동하여 출금 방법으로 "비트코인(BTC)"을 선택하세요. 자금을 받을 비트코인 ​​지갑 주소를 입력하세요.
비트코인 지갑 주소를 주의 깊게 복사하세요.
그런 다음 이 주소와 인출하려는 금액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세요.
요약 페이지에는 관련 수수료를 포함하여 자금 인출에 대한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모든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Exness 계정의 보안 설정에 따라 인증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마지막에 출금이 성공적으로 시작되었음을 확인하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