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및 지원

업데이트: 18.10.2024

우리의 글로벌 존재

  • 시프
    1, 시아피 거리, 포르토 벨로, 리마솔 401 사무실
  • 영국
    런던 치프사이드 107
  • 세이셸
    9A CT 하우스, 2층 프로비던스, 마헤
  • 남아프리카
    중앙 사무실 공원, 제인 대로 257, 조하네스버그 4구
  • 오렌지 블랑코
    에만시파티 도미니코 F. '돈' 마르티나 31
  • 영국령 버진 제도
    트리니티 챔버스, P.O. Box 4301 로드 타운, 토르톨라

Exness 고객 지원

회사는 고객에게 지원 부서와의 다양한 연락 수단을 제공합니다. 분명한 것은 기술 지원 부서와의 가장 편리한 연락 방법은 실시간 채팅입니다. 또한 온라인 채팅 기능을 사용하려면 Exness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는 밤낮없이 채팅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은 주간 내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 외에도 회사의 고객은 기술 지원과 연락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info@exness.com, 전화 지원 및 특별 도움말 센터. 여기에서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가장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Exness에 등록해야 합니다. 회사의 개인 계정은 직관적으로 구축되었으며, 많은 질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지원팀

우리 헌신적인 지원 전문가들은 15개 언어를 구사합니다. 영어, 중국어 및 태국어로 24/7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 표에서 지역 지원팀의 근무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세계적인 존재

지원 센터
Exness의 거래 단말 장치, 입출금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Exness 지원 센터에서 찾으십시오.
실시간 채팅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나요? 실시간 채팅에서 당사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현재 고객이라면 계정 번호와 지원 PIN을 제공하세요.
이메일
info@exness.com 으로 연락 주시면 24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이신 경우 계좌 번호와 지원 PIN을 제공해 주세요.
전화
우리 친절한 국제 고객 지원팀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전화하세요. 우리에게

02 - 2279 - 9107

지원 팀의 근무 시간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