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ness Korea
신뢰할 수 있는 고급 거래 플랫폼을 찾고 있는 숙련된 트레이더라면 Exness MT5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강력한 거래 소프트웨어는 전문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정보에 입각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Exness에서 MetaTrader5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Exness MT5 다운로드 – 숙련된00000 트레이더용

Exness Nigeria
정보기술의 발달로 온라인 거래는 가장 먼 곳까지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 거래자와 금융 시장 사이에서 중개인 역할을 하는 많은 외환 중개인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Exness 외환 브로커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2008년에 설립되어 글로벌 위기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Exness의 제작자가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Forex 초보자 및 전문가에게 매우 매력적인 거래 조건은 물론 가장 인기 있는 Metatrader 4 및 Metatrader 5 터미널, 다양한 거래 계좌 및 다양한 견적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도구. , 커미션 및 경쟁력 있는 요율. 이 브로커의 인기는 신뢰성과 투명성 때문입니다.
Exness는 고객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며 웹사이트 www.exness.com에 재정적 성공을 게시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4분기 브로커 거래량은 1조 2천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000명 이상의 영업사원과 협력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에 5억 4,6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Exness Korea
" 중개인은 또한 수동 소득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이 파트너는 2021년 마지막 3개월 동안 $52를 벌었습니다. Exness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Exness의 기능과 가능성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브로커가 제공하는 플랫폼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 특히 Exness MT5에서 다운로드합니다.

브로커 Exness Korea는 어떤 플랫폼을 제공합니까?

브로커는 편안한 거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회사는 다양한 거래 단말기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MetaTrader 4
    이미 고전으로 여겨지는 인기 있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모든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대해 좋은 예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분석 도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MetaTrader 5
    이전 버전보다 향상된 인터페이스, 더 나은 성능 및 더 빠른 속도를 갖춘 차세대 다기능 단말기입니다.
  • Terminal web
    Exness.com 독점으로 브라우저에서 바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MT5 플랫폼에는 특별한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터미널의 기능은 데스크톱 버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를 통해 거래자는 특정 장치에 묶이지 않고 로그인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PC, 노트북,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앱
    MT5는 이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브로커는 Exness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고객에게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합니다. Exness MT5 exe 다운로드 파일이나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링크를 찾으려면 공식 웹사이트 www.exness.com을 방문하세요.

MetaTrader 5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MetaTrader 4 플랫폼의 큰 성공 이후 MetaQuotes 개발자는 추가 거래 기회를 제공할 다음 제품을 선보입니다. MT4는 주로 외환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지만 MT5는 훨씬 더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가 주식 시장 및 정량 분석에서 거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제3자 서비스 시장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가 기능도 제공합니다. MT5 다운로드는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특히 알고리즘 거래 프로그램 및 로봇 개발과 관련된 거래자들 사이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MT5는 차트와 지표를 데이터 피드에 수동으로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습니다.

Exness MT5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제 PC용 Exness MT5를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장치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PC용 Metatrader 5 Exness

많은 기존 거래자들은 브라우저에서 직접 터미널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경우 아무것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터미널을 열면 됩니다. 플랫폼은 브라우저 기반이며 설치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에 있는 기본 거래 기능을 지원하며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PC용 트레이딩 터미널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브로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련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exe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두 번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Android용 Metatrader 5 Exness

모바일 앱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기업 소유자는 완전한 이동의 자유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책상과 컴퓨터로부터 격리되었습니다. 모든 브로커는 고객이 모바일 장치를 통해 터미널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Exness는 또한 모든 안드로이드 기반 가젯을 위한 무료 및 빠른 앱을 개발합니다. 이 앱은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사용하여 브로커 웹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컴팩트하며 휴대폰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iOS용 Metatrader 5 Exness

모든 iPhone 사용자는 iOS 앱을 다운로드하여 Exness를 통해 모바일 트레이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아니면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모바일 앱은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 액세스하는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반면, 스마트폰에서 거래하면 거래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절한 순간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립니다. 또한 이제 어디서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Trade Anywhere는 수천 명의 Exness 고객이 선택하고 있으며 그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Exness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

PC 또는 모바일용 MT5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았다면 다음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합니다.

MetaTrader 5 Exness 로그인

거래 터미널에 접속하려면 등록된 사용자여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등록입니다. 일반적으로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Web Exness MT5를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브로커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국가 목록이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해당 국가를 찾아야 합니다. 찾으면 거주지를 확인하세요.
" 다음 단계에서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링크가 전송되며 이를 따라가야 합니다. 이제 Metatrader 5에 로그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개인 영역 탐색

Exness 플랫폼의 공식 회원이 되면 개인 공간이라는 개인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여기서는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귀하의 계정을 관리하고, 인출을 요청하고, 입금하고,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체 거래 내역을 확인하고 브로커로부터 받고 싶은 다양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해독할 수 없는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측하기 매우 어려운 신뢰할 수 있는 기호 조합을 생성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추가하면 고급 보안 보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제 또는 데모 계좌를 선택하세요
  • MQL5 연결 선택
  • 최대 레버리지를 설정합니다.
  • 선호하는 계좌 통화를 선택하세요. (설정한 후에는 이 거래 계좌에 대해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 거래 계좌의 닉네임을 만드세요.
  • 거래 계좌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
  • 모든 설정에 만족하시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Exness 계좌 개설

Exness의 주요 업무는 모두를 위한 브로커가 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기술 수준의 거래자에게 동등하게 좋은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계정을 제공합니다. 신규 거래자는 스탠다드 또는 스탠다드 계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옵션에는 최소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1달러의 잔액으로 거래 터미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Exness 플랫폼에서 가장 작은 거래량입니다. 고급 거래자에게는 Pro, Zero 및 Raw Spread 전문 계정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최소 $200의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실제 Exness MT5 계좌를 개설할 필요는 없습니다. 업계에 새로 입문하는 사람들은 실제 돈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항상 교육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전에 거래한 적이 없다면 Exness MT5 데모 계좌로 시작하십시오. 브로커가 무료로 제공합니다. 플랫폼의 신규 사용자는 이를 사용하여 기술을 향상하고 다양한 거래 전략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로드하고 수익을 인출하세요

Exness는 입금 프로세스를 편리하고 빠르며 안전하고 재정적으로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브로커는 다양한 결제 채널을 통해 예금을 수락하고 즉시 자동 인출을 제안합니다. 개인 공간에서 입출금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된 사용에만 철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의도가 진지한 경우에는 등록 단계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espace 직원은 검사를 위해 스캔하고 사용해야 하는 문서 목록과 승인을 위해 종이 사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른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귀하의 계좌에 자금을 입금하는 경우, 귀하의 인출은 해당 결제 시스템에 입금하는 것과 동일한 비율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첫 번째 거래를 개시하세요

Exness MT5에 로그인한 후 시장가 주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종합시세 창에서 거래 상품을 두 번 클릭하세요.
  • 수량을 지정하고 주문 유형으로 즉시 채우기를 선택하세요.
  • 판매 또는 구매를 클릭합니다.
  • 주문이 열리자마자 거래 탭에 나타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ness Korea
Exness Korea
대기 주문을 어떻게 열 수 있나요?
  • 거래 상품을 선택하고 종합시세 창을 더블클릭하세요.
  • 수량을 입력하고 주문 유형으로 지정가 주문을 선택하세요.
  • 지정가 주문 유형 및 개시 가격을 지정합니다.
  • 만료일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공간을 클릭하세요.
" 제출된 보류 주문은 거래 탭에 표시되며 시장 가격이 지정된 가격에 도달하도록 지원합니다.

Exness MT5의 장점

PC용 Exness MT5 플랫폼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자가 얻는 가장 중요한 이점은 무엇입니까?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새로운 거래 터미널에서는 21개의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는 다양한 설정이 있으며 각 거래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게 차트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 5는 다각형 선, 막대 시리즈 및 일본식 캔들스틱의 세 가지 차트 유형을 지원합니다.
  • 38개의 기술 지표 사용 가능
    MetaTrader 5의 제3자 지표 수는 사실상 무제한이며 추가 서비스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이 터미널 버전에서는 46가지 유형의 스캐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에는 색상, 선 두께, 추가 레이어 및 다양한 기간 표시 등 고유한 설정이 있습니다.
  • MT5에는 경제 달력이 함께 제공됩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거래자는 기본적인 시장 분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 캘린더 이벤트를 가격 차트에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여러 뉴스 매체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의 주요 뉴스 스트리밍 및 필터링
기본 MT5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T5는 iOS 또는 Android 운영 체제가 설치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업데이트: 18.01.2024
Exness 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 4단계만으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계정 개설
계정 활성화
예금하기
무역
귀하는 Exness Company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Exness Company의 공식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이 아니며 어떠한 거래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브로커에 대한 정보, 거래 도구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에는 공식 브로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크 경고: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CFD 거래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CFD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 2024 e-trading.cn.com